위메프, 13일 단 하루 9700원 이상 무조건 무료배송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6.13 10: 38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13일 단 하루 전국민을 대상으로 통크게 한 턱 쏜다.
13일 단 하루 이벤트를 위해 위메프는 SNL의 김슬기와 김민교의 페러디 광고를 전면에 내세웠다. 트래픽 폭발의 방안으로 소위 빅모델간의 TV광고 정규전이 아닌, 소셜 네트워크의 바이럴 파워에 집중한 일종의 SNS 게릴라전을 준비했다.
위메프는 13일 '김슬기 선물데이'를 진행하면서 지난 6개월 동안 배송상품에만 적용됐던 무조건 5% 적립을 이날 하루 전 지역딜에도 적용하고, 9700원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배송하는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오전 11시에는 김슬기 선물딜을 오픈해 선착순 1만 명까지 무조건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김슬기의 '어이없는 사가지 (4가지) 혜택'이라 명명된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김슬기의 팬미팅과 긴팔티셔츠 증정부터 김슬기 욕3종세트 받기 같은 개그선물까지 준비됐다.
이번 패러디 광고는 '위메프의 슬기로운 쇼핑'의 주인공인 김슬기 김민교가 '국내최초 소셜커머스 최저가 보상제와 무조건 5%적립'이란 주제를 술자리 에피소드로 풀어낸 꽁트로, 이미 티저 때부터 유투브 조회수 30만을 넘기기도 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6월 13일 단하루 김슬기 선물데이는 시작일 뿐"이라며 "그 동안 다소 딱딱하게 전달되었던 최저가보상제와 5%적립 마케팅 전략을 이제 국민욕동생 김슬기, 김민교 쌍두마차의 시트콤 연기가 만든 재밌는 개그로써 소비자에게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가 더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진정한 소비자 눈높이 위메프가 되는 게 진짜 목표"라고 밝혔다
위메프는 6월 한달간 김슬기의 슬기로운 쇼핑 캠페인을 전개하며 국내최초 소셜최저가 보상제와 2013년 1월부터 6개월째 연속 진행중인 배송상품 무조건 5%적립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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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코리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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