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여름 휴가철 맞이 데이터로밍 할인 이벤트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6.13 11: 30

KT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객들을 위해 KT 데이터로밍 혜택 이벤트를 펼친다.
KT는 해외 여행객이 늘어나기 시작하는 6월 KT 데이터로밍을 이용하는 가입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23일까지 'KT 데이터로밍 무제한' 상품을 4일 이상 이용하는 가입자들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신라면세점 1만 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는 하루 1만 원으로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지도 검색, 웹 서핑, 각종 SNS 등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인천 공항 올레 로밍센터에서 서비스 가입 여부 확인 후 면세점 이용권을 수령할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는 해외에서 소량의 데이터를 알뜰하게 이용하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데이터로밍 1만 원권'을 50% 할인된 5000원에 제공한다. '데이터 로밍 1만 원권'은 1만 원으로 14일 동안 전세계 주요 85개국에서 10MB의 데이터를 이용 할 수 있으며 제공 용량을 소진하면 자동으로 데이터로밍이 차단된다. 차단 후 다시 추가 사용을 원할 경우 로밍 콜센터로 연락하면 재가입이 가능하다.
이 기간 중 '데이터로밍 1만 원권'을 이용하고 나서 '데이터로밍 무제한'을 추가로 가입하면 데이터로밍 무제한을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김석준 KT 로밍&데이터사업담당 상무는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과 해외 비즈니스가 잦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로밍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세계 주요 사업자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쉽고 편리한 로밍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 10개 통신사로 구성된 아시아 최대 모바일 연합체인 '커넥서스(CONEXUS)'회원사 이용자를 위한 NFC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가입자들은 7월 31일까지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출국장 올레 로밍센터에 설치된 이벤트 포스터에 NFC 단말기를 태그하거나 QR코드 스캔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일본 여행상품권, 여행용 캐리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일본 나리타·하네다 공항, 필리핀 마닐라 공항, 인도네시아 발리 공항에 부착된 이벤트 포스터를 통해서도 동일하게 응모 가능하다.
fj@osen.co.kr
K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