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써니힐이 오늘 신곡 '만인의 연인'의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해당 영상에는 뮤지션 하림이 깜짝 등장할 예정.
오늘(14일) 정오 써니힐은 멜론,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영 포크(Young Folk)' 타이틀곡 '만인의 연인'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써니힐의 상큼 발랄한 매력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신곡 '만인의 연인'은 폴카 리듬의 경쾌하고 신나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뮤지션 하림이 피쳐링 참여했다.

써니힐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뮤지션 하림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피처링 참여를 예고한바 있다. 하림은 티저영상에서 유럽 민속 악기인 '그릭 부주키'를 연주하며 등장해 폴카의 신나는 분위기를 더했다.
이번 티저영상에서 하림의 등장뿐 아니라 써니힐 멤버들의 막춤도 재미요소다. 써니힐 멤버들은 티저영상에서 저마다 개성을 살린 막춤에 이어 발랄한 율동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멤버 중 미성의 힙합 댄스는 주목해야할 부분.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써니힐의 이번 신곡 '만인의 연인'은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써니힐의 색깔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보다 쉽게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음악으로 완성됐다.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써니힐은 오는 19일 새로운 미니앨범 '영 포크'를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롤링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gato@osen.co.kr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