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17일 팬들과 쇼케이스..신지훈 지원사격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6.15 09: 58

'K-POP스타' 출신 가수 백아연이 컴백 당일 팬들과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백아연은 컴백 앨범 '어 굿 걸(a Good Girl)'을 공개하는 오는 17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150여명의 팬들과 함께 쇼케이스를 열고 큐트하고 러블리한 소녀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
또한 'K-POP 스타2' 출신의 신지훈이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시즌2 종영 직후 드림스테이지를 통해 백아연과 함께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던 영화 '레미제라블' OST '아이 드림드 어 드림(I Dreamed a Dream)' 듀엣 무대를 펼친다.

컴백 앨범 수록곡 중 함께 녹음을 하지는 않았으나, 두 감성 보컬의 하모니가 어우러지며 빛을 발할 선곡으로 '말해줘'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컴백하는 백아연이 팬들과 함께 앨범 공개 당일 저녁 컴백 쇼케이스를 실시한다. 앞으로 백아연의 활동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백아연은 17일 컴백앨범 '어 굿 걸'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어 굿 보이'로 음악 프로그램 출연 등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gato@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