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신지훈과 찰칵..'K팝스타' 시즌1+2 매력녀 뭉쳤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6.15 11: 08

SBS 'K팝스타' 시즌1 출신 가수 백아연이 시즌2의 신지훈과 다정한 인증샷을 찍어 공개했다.
백아연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지훈이랑 사진찍었다..! 17일에 있을 쇼케이스를 위해 지훈이와 함께 스페셜무대를 준비하고 있어요! 기대해주세요 ㅎㅎ 그럼 전이만 ^~^ 안녕히주무세요♥'라는 글과 함께 신지훈과의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아연은 한 손은 신지훈의 어깨를 두르고, 한 손은 턱에 손을 대고 '꽃받침'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정면을 향해 귀엽게 윙크를 날리고 있다. 곁에 있는 신지훈은 브이자를 그려보이며 해맑게 웃고 있다.

두 사람은 앞서 'K팝스타2' 드림 스테이지를 통해 영화 '레미제라블' OST '아이 드림드 어 드림(I Dreamed a Dream)' 듀엣무대를 선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백아연은 오는 17일 정오 컴백앨범 '어 굿 걸(a Good Girl)'을 공개하고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예정된 쇼케이스에서 신지훈을 게스트로 초대해 '아이 드림드 어 드림' 무대를 다시 한 번 재현한다.
또한 두 사람은 백아연 앨범 수록곡 중 '말해줘' 역시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지난해 데뷔 타이틀곡 '느린 노래'로 큰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은 백아연은 17일 컴백앨범 '어 굿 걸'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어 굿 보이'로 음악 프로그램 출연 등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gato@osen.co.kr
백아연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