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웹하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클라우드 서비스 ‘웹하드'에 신규 가입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워터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7월 15일까지 신규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00GB 이상의 대용량 정보를 실시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는 ‘웹하드 대용량’ 가입하는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포토 프린터, 외식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웹하드에 업로드 한 자료 또는 개인 PC에 저장된 자료를 실시간 자동 백업 및 복구해주는 ‘웹하드 백업하드’ 서비스에 7월 18일까지 가입하는 이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이용권, 주유권, 사진 인화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가 2000년부터 선보인 ‘웹하드’는 현재 이용자 350만 명의 국내 최대 규모 웹 스토리지 서비스로 대용량의 자료 저장 및 관리를 필요로 하는 대기업/언론기관/광고 디자인/출판사 등에 최적화된 서비스다.
김주영 LG유플러스 클라우드사업팀장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웹하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휴가에 활용할 수 있는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웹하드™가 국내 최고라는 명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임은 물론, 각 시즌 및 트렌드에 맞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LG유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