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야심차게 내놓은 '옵티머스 G 프로'가 판매가 어느때보다 뜨겁다. LG전자는 18일 '옵티머스 G 프로'가 출시 4개월 만에 국내판매 100만대(통신사 공급 기준)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하루 판매량은 평균 8000대를 상회한 수준.
‘옵티머스 G Pro’는 LG전자가 내놓은 역대 휴대폰 가운데 가장 빨리 국내판매 100만대 고지를 넘은 제품이다. 100만대 달성 소요 기간으로 보면 기존 최단기록(‘옵티머스 LTE’)보다 3개월 짧다.
지난 2월 말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옵티머스 G Pro’는 하루 개통이 1만대를 넘을 정도로 판매 초기부터 탄력을 받았다. LG전자는 이 제품이 출시 40일 만에 최단기간 50만대 판매라는 기록도 세웠다고 말했다.

또 LG전자는 ‘옵티머스 G Pro’에 추가로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면서 초기 열풍을 이어갔다. LG전자는 밸류팩에서 눈동자 인식 기술 ‘스마트 비디오’, 촬영자까지 화면에 담는 ‘듀얼 카메라’ 등을 추가했다.
‘옵티머스 G Pro’가 시장에서 크게 호평을 받는 것은 디스플레이, 감성 UX(사용자 경험), 디자인, 세계 1위 LTE 기술력 등에 바탕을 두고 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옵티머스 G Pro’는 5.5인치 대화면의 풀 HD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입체적 UX가 특징이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 부사장은 “대화면 스마트폰의 새 기준으로 자리잡은 ‘옵티머스 G Pro’의 국내시장 돌풍을 글로벌 시장에 이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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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