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회장 김정행)가 오는 28일 오후 2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에서 ‘학생체육활동 대입 반영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교육부가 주최하고 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설명회에는 대학교별 체육계열대학 학장과 학부장, 학과장, 입학처 관계자 및 창의경영학교 운영위원회 및 중앙컨설팅단, 교육부와 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미래체육인재, 학생체육활동에서 찾는다’를 부제로 개최되는 본 설명회는 실질적인 대학입학 담당자 및 관계자인 대학교 체육계열대학 학장(학과장, 학부장 등) 및 입학처 관계자를 대상으로 하여 정부의 학교 체육 정책을 소개하고, 정부와 체육회가 추진 중인 체육교육혁신형 창의경영학교(체육중점학교, 학교체육활성화학교)의 운영사례에 대해 홍보하며, 학생체육활동의 대입 반영의 필요성 및 구체적인 반영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눈다.
참가를 원하는 체육계열대학 학장(학부장, 학과장 등) 및 입학처 관계자는 대한체육회 학교생활체육팀 이메일(sfa@sports.or.kr)을 통해 사전 신청 후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강원도 홍천에 있는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3층 코럴홀에서 등록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대한체육회 학교생활체육팀(02-2144-8150 / 8074)으로 하면 된다.
dolyng@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