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이 재능 학생을 후원하는 [JS Foundation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이 오는 6월 20일 오전 11시 수원 월드컵 컨벤션 웨딩홀에서 열린다.
축구라는 키워드를 통해 아시아 축구 발전을 도모하고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박지성 이사장의 뜻을 담아 설립한 JS 파운데이션에서 사회 공헌 주요 사업으로 재능 학생을 대상으로 후원한다.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와 주식회사 투어 2000이 후원하는 JS 파운데이션 재능학생 후원사업은 전국 16개 시.도 광역단체과 재단 이사회에서 추천을 받아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후보자를 대상으로 JS 파운데이션 이사회를 통해 결의하여 최종 수상자를 선발하였다.
축구 종목뿐만 아니라 일반 학업을 비롯하여 양궁, 태권도, 스케이트, 펜싱 등 총 11개 분야에서 선발된 47명은 박지성 이사장이 수여하는 후원증서와 후원금을 전달 받게 될 예정이다.

박지성 이사장은 “먼저 JS 파운데이션 재능학생 선발에 적극적인 협조와 후원을 해주신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와 주식회사 투어 2000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아울러 JS 파운데이션 재능학생에 선발된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을 전하며 이 시간을 통해 자신의 관심 분야를 더욱 발전 시키는 계기가 되길 원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박지성 이사장은 “매년 이 후원 사업을 통해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아이들이 많이 웃을 수 있고 원하는 재능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후원금 전달식을 마치면 박지성 이사장은 재능학생 선발자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자리를 갖고 희망을 전달 할 예정이다.
costball@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