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어 2013' 행사 임박…어떤 신제품 공개되나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6.19 09: 59

삼성전자가 '프리미어 2013 갤럭시&아티브' 티저를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하면서, 행사 임박을 알렸다. 삼성전자는 19일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에 '프리미어 2013 갤럭시&아티브' 행사가 영국 런던에서 현지시각으로 20일 오후 7시에 열린다는 티저를 공개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삼성전자가 이 자리에서 다양한 갤럭시 시리즈들과 아티브를 공개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그동안 사진과 사양만 공개됐던 '갤럭시S4 미니'와 '갤럭시S4 액티브', '갤럭시S4 줌' 등의 실제 모델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 외신들은 새로운 갤럭시 카메라를 공개하지 않을까라는 예상도 하고 있다.
하지만 아티브에 관해서는 아무런 사전 정보가 나오지 않아, 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아티브는 삼성전자의 컨버터블 스마트PC 라인업의 이름으로, 터치화면과 S펜 등을 장착하고 화면 분리가 가능한 노트북과 태블릿의 중간 성격을 띠는 제품군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삼성 프리미어 2013 갤럭시&아티브'의 행사를 라이브로 볼 수 있는 유투브(http://www.youtube.com/SamsungMobile) 주소를 공개해, 전 세계에서 동시에 공개행사를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시간으로 21일 새벽 3시에 시작한다.
luckylucy@osen.co.kr
삼성전자 모바일 공식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