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김수로 선수, 백아연 위한 스페셜 응원 영상 '훈훈'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6.19 10: 25

MBC예능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서 우승을 차지한 그룹 미쓰에이 페이와 김수로 선수가 백아연을 위한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페이와 김수로 팀은 19일 오전 백아연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훈훈한 응원 메시지와 멋진 안무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페이와 김수로 선수는 영상을 통해 백아연에 “지난번 우리 팀이 우승경합을 벌일 때 15& 멤버들과 함께 너무나 멋진 무대를 꾸며줘서 정말 감사하다. 이번 앨범 꼭 성공하길 바라며 언제나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백아연의 컴백 타이틀 곡 '어 굿 보이(a Good Boy)’에 맞춰 멋진 댄스 스포츠 스타일의 안무를 공개하며 응원을 이어나갔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페이와 김수로 선수가 백아연의 컴백을 응원하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영상은 소속사 후배 백아연의 성공을 응원하는 선배 페이의 아름다운 마음이 그대로 담겨있으며 또한 종영후 페이,김수로 팀의 댄스를 더이상 볼 수 없어 아쉬워하던 이들에 좋은 선물이 되고있다”고 밝혔다.
한편 백아연은 오는 2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활동을 이어나간다.
goodhmh@osen.co.kr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