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산소탱크' 박지성(퀸스 파크 레인저스)의 새로운 팀은 어디?
이번 열애설에 대해 박지성의 에이전시인 JS리미티드 관계자는 19일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박지성이 20일 오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JS파운데이션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라며 "아무래도 김민지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이 나올 텐데 그에 대한 답변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의 열애설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피하고 "내일 기자회견 때 알게 될 것"이라고 말하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결혼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히기 위한 준비를 마친 박지성은 이적에 대해서도 고민중이다. 최근 퀸스 파크 레인저스를 떠나 새로운 기회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 그동안 박지성은 결혼과 함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노력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박지성과 QPR의 계약은 오는 2014년 여름에 끝난다. 통상 계약 만료를 1년여 앞두고 재계약 논의에 들어가므로 박지성과 QPR의 줄다리기도 슬슬 나올 때가 됐다. 그러나 팀이 2부리그로 떨어졌다는 점과 박지성 본인이 여전히 실력을 재평가받고 싶어 하는 점 등을 보면 QPR과의 이별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결혼과 함께 박지성은 새로운 도전을 펼쳐야 한다. 새로운 팀으로 이적해 다른 기회를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osenho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