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지 진행 ‘생방송투데이’, ‘한밤’ 박지성 열애소식 예고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6.19 19: 17

축구선수 박지성(32)과 열애설에 휩싸인 SBS 김민지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SBS ‘생방송 투데이’가 두 사람의 열애소식을 예고방송 했다.
19일 방송된 ‘생방송 투데이’에서 김일중 아나운서는 방송말미 같은 날 방송되는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단독으로 ‘국민캡틴 박지성 열애 전격공개’에 대한 소식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에 윤현진 아나운서는 미소를 보였지만 당사자인 김민지 아나운서는 덤덤한 표정을 지었다.
‘생방송 투데이’는 박지성의 연인 김민지 아나운서를 비롯해 김일중, 윤현진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데일리 프로그램. 이날 방송 초반 세 아나운서가 지난 18일 이란전에 대해 얘기하던 중 윤현진 아나운서가 김 아나운서를 향해 “오늘 아침 어제 축구 경기 소식 말고 또 다른 소식이 있어서 깜짝 놀랐다”며 “김민지 아나운서가 어제 치킨을 먹으면서 축구를 보지 않았나”고 물었다.

이에 김 아나운서는 쑥스러운 듯 웃으며 다음 코너를 소개, 열애설에 대해 일절 언급하지 않았다.
당초 이날 김민지 아나운서는 박지성과의 열애설 보도 후 SBS 사측과 협의 해 휴가를 내고 ‘생방송 투데이’ 방송에 불참, 장예원 아나운서가 대신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김민지 아나운서가 방송 참여를 원해 결국 출연했다.
한편 19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김민지 아나운서와 박지성 선수의 열애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SBS ‘생방송 투데이’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