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의 스완지, 21일 새 유니폼 티저 공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3.06.19 19: 56

'전국 최고 인기 구단'에 오른 스완지 시티가 새로운 시즌 유니폼을 공개한다.
스완지 시티 관계자는 19일(이하 한국시간) "2013-2014시즌 새로운 유니폼 론칭을 위해 구단에서 많은 것을 준비했다"면서 "새 유니폼 론칭과 관련된 티저 및 프리오더를 오는 21일 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시작된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 리그컵서 정상에 오른 스완지 시티는 기성용이 활약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스완지 시티는 단순히 국내서 인기가 많은 것 뿐만 아니라 팬들도 갑자기 늘어났다.

특히 지난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며 미카엘 라우드럽 감독을 비롯해 기성용, 미추 등이 인기 선수로 자라나면서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스완지 시티 공식 홈페이지(www.swanseacity.net), 페이스북(www.facebook.com/swanseacityfc.kor) 계정에서 새로운 유니폼에 대한 정보를 알게 된다.
최근 웨일즈 지역 언론인 웨일즈 온라인은 축구팬 6000명의 설문조사를 통해 스완지 시티가 최고 인기 구단이라고 밝혔다. 지난 시즌 유니폼 판매서도 만만치 않은 성장세를 보이며 성적과 함께 두마리 토끼를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