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미국 LA 시장에 감사패 받아.."좋은 자극돼"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6.20 08: 53

가수 김장훈이 LA 안토니오 비아라고사 시장에게 감사패를 받았다.
김장훈은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LA 시청에서 안토니아 바아라고사 시장과 30분간 환담을 나눈 뒤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이 감사패는 LA시가 김장훈이 미국 내에서 공연을 펼쳐 얻은 수익금을 기부하고 현지 봉사에 대한 점을 높이사 수여됐다. 이 감사패에는 'LA시를 대신해 김장훈씨의 콘서트와 모든 기부활동에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일 많이 해주시고 이제는 LA시와 함께 손잡고 같이 합시다. 김장훈씨는 천사 도시의 진짜 천사입니다'라는 글이 적혀있다.

김장훈은 이날 소외된 사람들에 대한 정책과 배려로 명성이 높은 비아라고사 시장과 30분간의 환담에서 앞으로의 연관 정책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기부 문화에 대한 일들을 함께 해줄 것을 구체적으로 제안받았다.
이에 김장훈은 "처음에 LA시장에게 연락을 받고 좀 당황했다. 이제 시작일뿐이고 크게 한 일도 없는데 이런 상을 받을줄은 몰랐다. 상을 받은것은 물론 감사하고 기쁜일이지만 이제 시작일뿐이고 좀 자극을 받은것이 소득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좋은 공연과 진심어린 나눔을 펼친다면 2년뒤에는 분명히 미국내에서 한국인과 한국을 보는 눈높이가 많이 높아지리라 소망하고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장훈은 오는 8월 3일 열리는 경기도DMZ세계평화콘서트의 기획과 연출에 총력을 기울인뒤 미국에서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goodhmh@osen.co.kr
공연세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