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국제 해킹 집단 '어나니머스(anonymous)'가 북한 군사시설 해킹을 예고했다.
어나니머스는 17일 유튜브에 'Anonymous North Korea'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올렸다. 이 동영상에서 어나니머스는 "당신들의 주요 미사일 문서와 주민문서, 군관련 문서는 이미 훤히 내려다보이고 있다. 은폐하려고 해봤자 늦었다"면서 "우리는 이것을 세계에 일부만 공개할 것이다. 맞이하고 기다려라. 우리 어나니머스는 이날만을 기다려왔다"고 경고했다.
이어 그들은 "그리하여 우리는 6월 25일을 기해 당신들에게 우리의 힘을 보여주도록 하겠다"며 정확한 공격 날짜를 언급한 후 "북한주민들이여, 이제 곧 일어날 때가 되었다. 당신들은 새로운 문명을 경험하게 될 것이며, 당신의 썩어빠진 돼지 지도자는 곧 쓸모없음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우리와 함께 하라! 지도자 김정은과 북한의 모든 세력들 당신들의 힘은 미사일과 핵에 불과하겠지만 우리는 그보다 더 강력하다"면서 "당신은 대한민국과의 회담을 무산시켰고, 그 책임은 대한민국에게 넘겼다. 그 대가는 당신이 지금 치러야 할 대가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나니머스는 지난 4월 북한의 대남 선전 사이트인 '우리민족끼리'를 해킹, 회원 정보를 공개한 바 있다.
osenhot@osen.co.kr
유튜브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