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5집으로 2년만의 컴백을 앞둔 혼성듀오 소규모아카시아밴드(김민홍, 송은지)가 이색적인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년 만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소규모아카시아밴드는 지난 19일 정규 5집 ‘슬로우 다이빙 테이블(Slow Diving Table)’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오늘(21일)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푸른 하늘과 구름이 어우러지는 모습으로 시작된 영상은 점점 시선을 아래로 내리며 하늘 아래 펼쳐진 도시를 비춘다. 육지가 아닌 하늘 위에서 촬영된 이 영상은 마치 비행기를 타고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자연 그 자체의 경이로움과 신비를 있는 가감없이 드러낸다.

특히 지난 19일 공개한 첫 번째 티저 영상 역시 고정된 화면 안에서 시간의 변화에 따라 넓게 펼쳐진 밤하늘에 별들이 잔뜩 쏟아지는 모습을 담아내, 고즈넉한 여름 밤의 분위기를 전하며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돌아보게 했다.
소규모아카시아밴드는 3차에 걸쳐 공개되는 티저 영상을 통해 새 앨범 수록곡 일부를 공개하며, 지난 2년간 앨범 발매를 기다려 온 팬들의 음악적 갈증을 채워줄 계획. 소규모아카시아밴드의 자연 시리즈 세 번째 티저 영상은 오는 24일 정오 공개된다.
한편 소규모아카시아밴드는 26일 정규 5집 ‘슬로우 다이빙 테이블(Slow Diving Table)’을 발매하고, 7월 6일과 7일 서울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울산, 대구, 부산 등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 쇼케이스의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가능하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