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타이니지가 멤버 도희의 '응답하라 1994' 출연소식에 "많이 기대해달라"면서 응원을 당부했다.
21일 오후 타이니지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기쁜 소식 다들 확인하셨나요? 타이니지 도희양이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한답니다! '응답하라 1997'을 잇는 '응답하라 1994'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멤버 도희의 사진을 근황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희는 짙은 스모키 화장에 살짝 미소를 머금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청순함의 매력이 돋보인다.

이날 tvN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의 신원호 감독은 OSEN과의 통화에서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측과 출연을 논의 중이다. 아직 계약서를 작성하지는 않았지만 이변이 없는 한 출연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더불어 B1A4 바로, 타이니지 민도희, 배우 손호준의 캐스팅 소식도 함께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타이니지는 제이민, 도희, 민트, 명지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MBC뮤직 '그여자 작사 그남자 작곡' Part3 '폴라리스(Polaris)'로 가요계 첫선을 보였으며 이후 싱글 '타이니지(TINY-G)'로 정식 데뷔했다. 올해 초 '미니마니모'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다음 음반을 준비중이다.
한편 '응답하라 1994'는 지난해 방송된 '응답하라 1997'의 속편 격으로 전국 각지에서 상경한 대학생들의 하숙집 생활을 그린다. 극중 고아라가 성동일-이일화 부부가 운영하는 하숙집 딸로, 정우, 유연석, 김성균, B1A4 바로 등이 하숙생으로 만나며 얘기가 시작된다. 1994년을 배경으로 대학 새내기들의 캠퍼스, 하숙집 이야기를 담고 서태지와 아이들, 농구대잔치 등 당시의 문화 코드를 살린 에피소드들을 가미, 리얼리티와 재미를 높일 예정. 7월 중 촬영에 돌입해 9월 방송된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