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환, 6월 둘째 주 ADT캡스플레이 선정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3.06.22 10: 27

지난 11일 LG 오지환의 몸을 사리지 않는 다이빙캐치가 6월 둘째 주 ‘ADT캡스플레이’로 선정됐다.
지난 18일부터 사흘 동안 진행된 Daum 온라인 투표에서 오지환의 호수비는 52.8%의 득표율을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7회말 주자 2루에 상황에서 LG 유격수 오지환은 한화 김태균이 강하게 친 타구를다이빙해 잡아냈다. 2루주자 한상훈이 시야를 막았지만, 오지환은정확한 타이밍에 잡아내서 1루로 여유 있게 송구하며 한화의 추격 의지를 꺾었다.

한화 한상훈은 13일 LG와의 경기에서 어려운 타구를 안정적인 수비로 막아내 34.2%의네티즌 지지를 얻었다. 한상훈은 2루 베이스를 통과하는 LG 정의윤의 타구를 끝까지 쫓아간 뒤 역동작으로 1루로 송구했다.
3위(11.0%) NC 김태군은 12일KIA와의 경기에서 안치홍의 희생번트로 뜬 타구를 어렵게 잡아 첫 번째 아웃을 잡아냈다. 김태군은 곧장 2루로 송구해 귀루하지 못했던 주자 최희섭까지 더블아웃으로 연결했다. 
삼성 박한이는 14일 NC 이호준의 타구를 펜스 앞까지 쫓아가 아웃을 잡아낸 뒤 안정적으로중계플레이를 펼쳐 1루주자 나성범까지 잡아내 4위(2.1%)에 올랐다.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스포츠 케이블채널 SBS ESPN과 함께 2013 한국프로야구 시즌 동안 진정한 호수비를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SBS ESPN베이스볼S에서는 매일 승부를 가르는 최고의 명수비 ‘오늘의 ADT캡스플레이’를 선정하며 시즌 종료 후에는 2013년 프로야구 최고의 수비수 ‘ADT캡스플레이어 2013’ 시상식을 개최한다. ‘오늘의 ADT캡스플레이’ 영상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ADT캡스플레이 홈페이지(http://adtcapsplay.sbs.co.kr/)에서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