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일본 MTV VMAJ 최우수 앨범상 수상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6.23 12: 18

보이그룹 2PM이 MTV VMAJ 2013(MTV Video Music Awards Japan2013)에서 일본 정규 2집 '레전드 오브 2PM(LEGEND OF 2PM)으로 최우수 앨범상을 수상했다.
지난 22일 일본 치바의 마쿠하리멧세에서 개최된 국제규모의 음악 시상식 MTV VMAJ2013에서 베스트 앨범상 후보로 오른 2PM은 함께 후보에 올랐던 니시노카나, 린킨 파크, 원 디렉션, 칼리 래 잽슨 등 유명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상을 수상했다.
한국 콘서트 일정 때문에 시상식에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2PM은 영상으로 “작년 VMAJ시상식에서 많은 훌륭한 아티스트 분들과 함께하는 것 만으로도 영광이었는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 한국 콘서트로 아쉽게도 시상식에 함께 하지 못해서 유감스럽다. 2PM의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아쉬운 마음과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시상식은 올해 12년 차를 맞이하는 뮤직비디오의 국제적 시상식으로 최우수 앨범, 최우수 비디오, 최우수 그룹 비디오 등 16개 부분에 대해 시청자 및 일반 투표를 반영한 수상 작품들을 발표한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