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신곡 ‘물 좋아’로 컴백하는 포미닛이 5인 5색 스틸컷을 24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청순한 여성미를 드러낸 남지현과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등극한 허가윤의 빛나는 외모가 눈길을 모은다. 또한 천진난만한 개구쟁이 모습에 해맑은 미소로 중성적 매력을 더한 전지윤, 눈빛 하나로 포스가 넘치는 섹시함을 보여준 현아, 장난기 어린 귀여운 모습으로 매력을 뽐낸 막내 권소현이 각기 다른 개성을 보여주는 스틸컷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물좋아’는 ‘이름이 뭐예요?’에 이어 포미닛과 용감한 형제의 환상 호흡을 보여줄 힙합 댄스 곡으로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포미닛이 ‘이름이 뭐예요?’에서 보여 준 도발적이고 당당한 여성의 고백이 일상에서도 쓰이는 이야기로 활용되며 화제를 모은데 이어 이번에는 ‘물좋아’라는 파격적인 단어 선택이 어떤 내용으로 여자들의 공감대 형성에 성공할 지 관심을 모은다.

포미닛은 지난 5월 ‘이름이 뭐예요?’로 각종 월간 차트에서 1위를 휩쓸고 발매 10주차인 최근에도 주요 음원 사이트 10위권에서 승승장구를 하고 있어 새로운 노래 ‘물좋아’의 발표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포미닛은 신곡 ‘물좋아’로 한 여름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모든 준비를 마치고 오는 28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