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눈물 뚝뚝, 그 배경은 무엇일까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6.24 22: 59

[OSEN=이슈팀] 한혜진 눈물 뚝뚝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훈남 축구선수와 결혼을 앞둔 미녀배우가 갑자기 폭풍눈물이라니, 네티즌 사이에 이런저런 추측이 만발하고 있다.
한혜진 눈물의 배경은 이번 주 '힐링캠프' 예고예서 비롯됐다. 자신이 MC로 활약했던 SBS 예능을 물러난 한혜진은 이번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연 많고 할 얘기도 많은 게스트로서 한혜진을 향한 시청자 궁금증은 끝을 모르는 상황.
여기서 '힐링캠프' 제작진은 훨훨 타오르는 시청자 궁금증 불길에 휘발유를 끼얹었다. 녹화 한 장면에서 한혜진 눈물 뚝뚝 흘리는 장면을 살짝 보여준 것이다. 유럽파 축구대표 기성용과 곧 결혼할 한혜진이 무슨 사연으로 폭풍 눈물을 흘렸을까.

SBS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우여곡절 많았던 인생스토리를 가진 한혜진이 '그토록 서럽게 운 이유는 과연 무엇 때문이었을지?'라는 제목만 살짝 맛보이는 것으로 호기심을 더 자극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한혜진 눈물 흘렸다니 너무 안타깝다. 기쁨의 눈물이기를" "한혜진 눈물이라니 말도 안된다. 좋은 일만 가득할텐데"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혜진과 기성용은 내달 1일 서울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비공개로 예배형식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혜진과 기성용은 지난 1월부터 만남을 이어왔으며, 지난 5월 열애 인정 3개월 만에 결혼을 공식발표했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