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현경, 버벌진트 신곡 뮤비서 '비범벅' 볼륨 몸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6.25 08: 05

배우 엄현경이 버벌진트, 범키와 함께 촬영한 버벌진트의 신곡 '비범벅' 뮤직비디오에서 비에 흠뻑 젖은 볼륨 몸매를 선보여 화제다.
'비범벅' 뮤비는 버벌진트의 '좋아보여', '충분히 예뻐'에서 감각적인 영상연출로 호평을 받은 브랜뉴뮤직의 비주얼 디렉터 MJJ 문승재 감독이 연출을 맡아 비에 범벅이 돼 거리를 거니는 주인공의 모습을 초고속 촬영기법으로 디테일하게 담아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길을 떼지 못하게 한다.
특히 이 뮤비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 엄현경은 브랜뉴뮤직에서 야심차게 준비중인 신인 알앤비 힙합그룹 트로이의 멤버 재웅과 함께한 비속 러브신 장면에서 환상적인 볼륨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얀 민소매 티에 비에 젖은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완벽한 러브신 연기를 선보인 엄현경은 앳되고 청순한 외모와는 다른 아찔한 반전 볼륨 몸매로 이 뮤비를 접한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비범벅'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엄현경의 모습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정한 베이글녀", "비범벅 몸매가 예술", "눈을 뗄 수 없는 뮤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버벌진트의 새싱글 '비범벅'은 발매와 동시에 전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또 한 번 버벌진트의 음원파워를 확인시켰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