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엑소시즘', 주말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 '공포 기대작'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06.25 08: 36

영화 '라스트 엑소시즘: 잠들지 않는 영혼'(에드 게스 도넬리 감독)이 지난 23일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등극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라스트 엑소시즘: 잠들지 않는 영혼'은 지난 23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을 통해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소개된 직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이 끝난 뒤 네티즌은 "완전 재미있을 것 같다", "1편 재미있게 봤는데 2편 나올 줄 알았다", "예고만 봤는데 엄청 기대되는 영화", "이번에도 두근두근", "완전 무서울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같이 뜨거운 반응은 고스란히 실시간 검색어에도 영향을 미쳤으며 '라스트 엑소시즘: 잠들지 않는 영혼'이 올 여름 공포 기대작 중 하나임을 입증했다.
한편 '라스트 엑소시즘: 잠들지 않는 영혼'은 개봉 당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전세계를 공포와 충격에 빠뜨렸던 '라스트 엑소시즘'(2010)의 후속편. 이번 편에서는 마을 사람들의 광기로 시작된 끔찍한 엑소시즘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후 새 삶을 시작하려는 열일곱 소녀 넬(애슐리 벨)에게 또 다시 알령 아발람이 찾아오고, 이를 이전보다 더욱 강력한 엑소시즘으로 이겨내려는 넬의 고투를 담았다. 오는 27일 개봉.  
 
eujenej@osen.co.kr
조이앤컨텐츠 그룹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