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 멤버 닉쿤이 전세계에서 모여든 500여 팬들의 축하 속에서 행복한 스물 여섯번째 생일을 보냈다.
지난 24일 생일을 맞이한 닉쿤은, 닉쿤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전세계 각국에서 찾아온 500여 팬들의 깜짝 생일 파티로 서울 청담동 JYP사옥 앞에서 팬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다.
태국, 중국, 일본, 이탈리아, 미국, 대만, 홍콩, 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그야말로 세계 각국에서 찾아 온 팬들은 24일 새벽부터 JYP센터 앞을 지키는 진풍경을 보였으며, 24일 오후 닉쿤을 위해 준비한 대형 생일 케이크와 함께 전세계 팬들이 마음을 모아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팬들 앞에 선 닉쿤을 감동 시켰다.

앞서 22일 서울 콘서트에서 2PM 멤버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로 7500여 관객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닉쿤은 24일 전세계 팬들이 사랑으로 준비 해 준 생일 파티로 종일 행복에 고조된 기분으로 생일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무더운 날씨에도 닉쿤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와준 팬들의 큰 사랑에 감동한 닉쿤은 소속사 옥상으로 뛰어 올라가 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올리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닉쿤은 “너무 고맙고 마음이 벅차도록 행복한 생일이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실 줄 몰랐는데, 너무 놀랐다. 늘 저를 응원해 주시고 생각해 주시는 큰 사랑만큼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늘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다.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2PM은 21~22일 성공적으로 열렸던 국내 콘서트를 끝으로 국내 활동을 종료하고 국내외 개별 활동에 돌입한다.
gato@osen.co.kr
닉쿤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