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 송지효, 촬영장 미공개 컷 대방출 ‘예쁘지효’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3.06.25 14: 29

KBS 2TV 수목 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이하 ‘천명’)의 배우 송지효가 종영을 2회를 남기고 촬영현장의 미공개 컷들을 대방출해 화제다.
송지효는 25일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에 ‘천명’ 촬영현장에서의 지난 5개월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지효가 진지한 표정으로 스태프와 논의를 하거나 미소를 띈 채 대본공부를 하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있어 그의 작품에 대한 열의를 엿보게 한다.

또 송지효가 최랑 역 김유빈을 꼭 껴안은 사진과 상대배우 이동욱과의 애정신에서 함박웃음을 터뜨린 사진에서는 막바지 촬영 강행군속에서도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드라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네요”, “대본 열공에는 송지효 따라올 자가 없을 것 같다”, “다른 배우들과 사이좋은 모습을 보니 현장분위기도 엄청 화기애애할 듯”, “역시 미소여신!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게 하네요”, “벌써 종영이 코앞이라니 너무 아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자 암살계획을 알게 된 다인과 원이 동궁전에 이 사실을 어떻게 전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천명’ 19회는 오는 2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ykwon@osen.co.kr
송지효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