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팬 선물 받고 '인증샷'에 네티즌 "마음도 예뻐"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3.06.27 14: 12

[OSEN=이슈팀] '피겨여왕' 김연아(23)가 팬 선물 인증샷을 남겼다.
김연아는 2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번 예쁜 선물 감사드려요"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지난 주말 진행된 아이스쇼 '올댓스케이트 2013'을 마친 뒤 팬들에게 받은 케이크와 과일, 꽃다발 등 다양한 선물을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김연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깨끗한 업스타일 헤어에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프로스펙스 후드집업을 입고 미소를 보이고 있는 김연아는 빙판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네티즌은 김연아의 '팬 선물 인증샷' 사진에 "머리 저렇게 단아하게 묶고 있는 모습이 참 이쁘다", "김연아는 얼굴뿐만 아니라 마음도 예쁘네", "팬 선물 인증도 해주시고 참 훈훈한 광경"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연아는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 마지막날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올 시즌 단 한 번뿐인 아이스쇼였기에 팬들의 관심은 뜨거웠고, 쇼는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3만 1000여 명의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osenhot@osen.co.kr
김연아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