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무도AG, 27일 송도 컨벤시아 MMC 개관식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3.06.27 16: 08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는 27일 오후 5시 송도컨벤시아에서 2013 실내·무도아시아경기대회 기간 방송 및 보도진들의 업무공간으로 활용될 메인미디어센터(MMC) 개관식을 열었다.
이날 개관식에는 김영수 조직위원장, 송영길 인천시장, 주관방송사 김성길 대표이사, 웨이지종 OCA명예종신부회장 등 지역인사와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약 1000여명의 미디어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MMC에는 기사작성실, 사진기자작업실, 카메라서비스실, 기자회견장, 인터뷰실, 미디어라운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사전 테스트를 거쳐 이날 문을 열었다.

조직위는 각종 시설 지원과 함께 미디어등록에서 편의시설 이용, 언어서비스 지원까지 MMC를 찾는 미디어를 상대로 모든 상황을 최적의 상태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개관식에서 김영수 조직위원장은 “미디어들이 대회의 내용을 신속하고도 정확히 전달할 뿐만아니라 대회의 성공 여부를 가늠하는데도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미디어들에게 최대한의 편의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최적의 미디어활동이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letmeout@osen.co.kr
인천AG조직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