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홍명보 감독과 함께 유소년 축구선수 후원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3.06.28 13: 48

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존 와일리)이 오는 8월 9일까지 ‘제2의 홍명보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제2의 홍명보를 찾아라’ 이벤트는 조손가정, 소년소녀 가장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뛰어난 실력으로 꿋꿋하게 꿈을 키워가고 있는 축구 유망주 5명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는 형태로 진행된다. 홈페이지(orangepromise.co.kr)를 통해 댓글을 남길 수 있고 그들의 사연과 홍명보 감독이 선수 개개인에게 전하는 조언도 볼 수 있다.
ING생명은 이들을 응원하는 댓글 수가 총 2만 220건이 넘으면 기부금 총 1억 원을 홍명보장학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기부금은 5명의 선수들이 운동하는 데 꼭 필요한 축구용품 구입, 해외연수, 장학금 등으로 사용된다.

ING생명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선수들이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의 주역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댓글 수를 2만 220개로 정했다.”면서 “이벤트를 통해 선수들이 축구라는 재능으로 보다 나은 미래를 꿈꾸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힘을 실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ING생명은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일주일에 337명씩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베스트 댓글상을 뽑아 매주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5만 원)을 전달한다.
dolyng@osen.co.kr
ING생명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