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몸무게 공개, 누리꾼 '40대 맞나요' 깜놀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3.07.01 11: 38

[OSEN=이슈팀] 잘 생긴 외모와 조각같은 몸매를 가지고 있는 배우 정우성의 몸무게가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이 깜짝 놀랐다.
뜻하지 않았던 예능감을 뽐내면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그는 특급 배우답게 철저한 몸관리로 일궈낸 몸무게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찬사를 끌어냈다.
정우성은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 지난 주 '사신 레이스'에 이어 '리얼 바캉스 레이스'에 참여했다.

'사신 레이스'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과 진지하게 거짓말을 하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던 정우성은 이날 역시 '런닝맨'의 웃음을 책임졌다. 정우성은 오프닝부터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스스로 "말이 많다"고 한 정우성은 게임 도중 스스로 새로운 규칙을 제안하는 등 우승을 차지하게 위해 승부욕을 불태웠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하면서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해양스포츠 블롭점프에 나선 그는 자신의 몸무게를 "80kg"이라고 자신있게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방송이 나가고 각종 SNS에서는 "키 186인데 몸무게가 80kg면 정말 대단" "40대 맞나요. 역시 아무나 배우하는게 아닐 듯" "멋지네요. 감시자도 기대할께요"라며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