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가 1일 정오를 기해 신곡 '뱀(BAAAM)'을 발표하고 '뱀' 같은 여자에게 호되게 당한 '착한 남자(?)'들을 위로하고 나섰다.
다이나믹듀오는 이날 '뱀(BAAAM)'이 수록된 정규 7집 앨범 '럭키 넘버스(LUCKYNUMBERS)'를 발표했다. 타이틀 곡인 '뱀'에는 뱀처럼 자신의 사랑으로부터 자꾸만 빠져 나가려고 하는 여자로 인해 속앓이를 하는 남자의 한탄이 사실적으로 표현됐다. 문자에 답도 없고 밀당 고수인 여자 때문에 골치를 썩는 남자의 속내가 가사로 담겼다.
'사실 니가 던진 떡밥에 완전 낚이는 중', '내가 너의 옹달샘은 아닌데 왜 항상 커피 아님 술만 얻어먹고 가냐'며 억울해 했고, '헷갈리게 해 너의 애매한 태도', '그녀는 뱀뱀뱀 같은 여자', '왜왜왜 끌리는 걸까'라며 혼란스러워 했다.

이 곡은 다이나믹듀오 멤버인 최자와 개코의 쫄깃한 랩이 잘 표현된 노래. 클럽에 온 듯 쿵쿵 울리는 비트 위에 얹혀진 다이나믹듀오의 랩이 찰떡궁합을 이뤘다. 특히 강한 리듬 속에서 들리는 현악기 선율과 UV 뮤지가 직접 연주했다는 보코더의 하모니도 새로웠다.
이와 함께 공개된 '뱀' 뮤직비디오에는 인피니트, 뮤지가 출연, 신선한 조합으로 눈길을 끌었다. 섹시한 군무를 추는 여성 댄서들로 인해 조성된 끈적한 분위기 가운데, 상큼한 인피니트가 등장해 유쾌하게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뮤지는 네온 사인 아래서 보코더를 연주하며 뮤지션의 느낌을 물씬 풍겼다.
plokm02@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