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증권방송 아나운서 유다원이 고준희를 닮은듯한 프로필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필 화보컷에서는 배우 고준희를 닮은듯한 외모를 뽐내고있으며 청바지와 검은색 브이넥티로 전문 모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프로모델급의 포스를 풍기고 있다.
촬영을 진행한 증권방송사이트인 모두부자(www.modubuja.com)측은 "전문 모델이 아니여서 이번 화보촬영이 많이 걱정을 했지만 사진이 잘나온것 같아 사진작가님과 모델에게 매우 감사한다"며 "모두부자(www.modubuja.com) 특성상 회원님들에게 큰 수익을 줄 수 있는 특별한 가치주의 발굴에 전력을 다해 수익만 있는 모부방송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은근희 고준희 닮은듯하다" , "이국적인 마스크를 보유하고있다" , "증권방송이라서

딱딱한 느낌인데 한번 봐야겠다", "너무 이쁘다"등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다원은 모두부자(www.modubuja.com)을 통해 블롬버그 등의 외신특종을 동시통역으로 진행할 정도의 탁월한 영어실력도 갖추고 있으며 명문 S대 신방과 출신이라고 알려져 있어 전형적인 엄친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주변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있으며 이 방송은 모두부자(www.modubuja.com)를 통해 시청 할 수있다.
osensta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