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연예계 새로운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등극한 권미진의 허리 사이즈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어트 성공 후 인생이 바뀌었다는 개그우먼 권미진은 2일 방송된 KBS ‘여유만만’에 출연해 52kg 감량의 비법법과 비법을 통해 줄어든 허리 사이즈를 직접 밝혔다.
다이어트 전에 착용했던 바지를 가지고 나와 실제로 착용해보고 달라진 모습을 마음껏 뽐낸 권미진의 허리사이즈는 25인치. 한창 몸무게가 주가를 달리던 시절에는 허리사이즈가 무려 40인치에 달했다.

개그콘서트의 한 코너인 ‘헬스걸’을 통해 다이어트를 시작한 권미진은 2년 동안 꾸준한 관리와 그녀만의 비법을 통해 총 52kg을 감량하고, 허리 사이즈 15인치 줄이는 데 성공했다.
방송서 만드는 방법까지 보여준 그녀의 비법은 바로 ‘해독주스’.
브로콜리와 양배추, 당근, 토마토를 넣고 약 10분 가량 끓이고, 여기에 사과, 바나나, 키위, 청포도 등 재철 과일을 넣고 함께 갈아먹는 것이 권미진 허리사이즈 25인치를 있게 한 그녀만의 비법이다.
그녀는 해독주스가 몸에 쌓인 노폐물 배출에 탁월해 운동, 식이요법과 함께 병행하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다이어트에 대한 노력과 열망,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로 달라진 모습을 갖게 된 권미진은 다이어트 성공 후 고양 오리온스의 김강선과의 열애 소식도 들려와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osenhot@osen.co.kr
여유만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