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8월 태국 뮤직페스티벌 '소닉뱅' 참여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7.19 11: 33

지난 10일 전역한 가수 비(31·정지훈)가 태국 최대 음악축제인 '소닉뱅 2013' 참여하며 활동 기지개를 켠다.
비는 오는 8월 24일 태국 방콕 임팩트 무앙 통 타니(Impact Muang Thong Thani)에서 개최되는 '소닉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공연은 약 5만 관객이 동원될 것으로 예상되며, 동양과 서양을 아우르는 약 30여팀의 실력파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현재 태국 현지 프로모션 포스터에는 비(RAIN)가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듀오 펩샵보이즈(Pet Shop Boys), 힙합그룹 파이스트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등과 어깨를 견주고 있어 입대 전 '월드스타'로서 활약했던 위상을 입증하고 있다. 

'소닉뱅' 홈페이지에도 "K-팝 왕의 귀환"이라는 문구로 비의 뮤직페스티벌 참여 소식을 전했다. 이 공연에는 국내 힙합그룹 에픽하이를 비롯해, 제이슨 므라즈, 핏불, 아울 시티 등도 함께 한다.
한편 비는 전역을 앞두고 그룹 포미닛, 비스트 등이 속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재는 가족들과 휴식을 취하며 향후 연예계 활동에 대해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gato@osen.co.kr
태국 '소닉뱅'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