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운 집공개, 호화 저택에 네티즌 '깜짝이야'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8.18 18: 27

[OSEN=방송연예팀] 김나운 집공개에 네티즌들이 화들짝 놀랐다. 최근 예능과 패션을 오가며 주가 급상승중인 김나운은 이번 주말 한 예능 프로를 통해 자신의 아름답게 꾸민 호화 주택을 공개해 시청자 부러움을 샀다.
김나운은 18일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에 출연, 자신이 살고있는 저택을 구석구석 공개해 출연진은 물론이고 제작진의 감탄사를 유도했다.
이날 공개된 김나운의 자택에는 잘 꾸민 정원 속에 시원한 폭포까지 있어 한 여름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기운을 선사했다.뒷마당에는 뒷산에 사는 개구리들이 머물 수 있도록 배려한 작은 연못까지 있어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조경이 잘 된 정원을 거쳐 집안으로 들어간 김나운은 대리석 깔린 계단과 이동식 TV 시스탬을 갖춘 거실을 소개하는 등 대저택의 주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나운 저택 공개에 정말 깜짝 놀랐다" "김나운 집이 너무 멋져서 부럽기 그지없다. 연예인들은 다 부자인가보다" "김나운이 패션 감각만큼이나 인테리어 솜씨도 뛰어난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강호동, 윤종신, 김범수, 김현중, 윤시윤, 유이, 은혁 등이 출연하는 '맨발의 친구들'은 이날 자작곡 콘서트로 꾸며졌으며, 은지원, 다이나믹듀오, 이단옆차기, 에픽하이가 게스트로 자리했다.
osenstar@osen.co.kr
'맨친'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