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 장아론이 누구? 주요 포탈사이트에서 18일 저녁 장아론 이름 석자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면서 네티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아론은 다름 아닌 MBC 일요일 인기예능 프로 '진짜사나이'에 출연한 진짜 군인 교육생으로 방송이 나가는 중간부터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화제 만발이다.
사나이들의 군대 생활을 다룬 예능 프로 '진짜 사나이'는 군인 이야기는 안된다는 예능계 속설을 깨고 '일밤'의 시청률 상승에 큰 공을 세우고 있다. 와중에 연예인 출연자들과 함께 이 프로에 등장하는 진짜 군인들 가운데도 화제의 인물이 속속 등장하면서 재미를 더하는 중이다.

18일 방송에서는 다름아닌 장아론 교육생이 단연 촛점의 대상이었다. 이날 서경석 팀은 류수영 팀에 맞서 독도법 훈련에 나섰지만 서경석의 팀이 장아론 교육생의 넘치는 의욕 탓에 기합을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류수영 팀을 맹렬히 추격하던 서경석 팀이 뒷심 부족으로 뒤처지자 서경석 팀 장아론 교육생이 홀로 앞서 나갔고 승리를 눈 앞에 두는 듯 했다..
그러나 조교가 장아론 교육생을 부르며 "왜 혼자 앞서 가냐"며 주의를 줬고 결국 서경석 팀은 단체기합을 받는 것으로 이날 경쟁에 아쉬움을 남겼다.
장아론 교육생은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다른 조를 만났을 때 힘이 조금 남아 있으니 빨리 깃발을 뽑아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팀에 피해를 준 것 같아 마음이 무거웠다"며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다.
osenstar@osen.co.kr
'일밤-진짜 사나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