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 지드래곤 세상을 흔들어 티저 영상이 화제다. 파격적인 내용으로 그의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부풀어오르고 있다.
지드래곤의 생일일 18일 자정을 기해 YG 공식 블로그에는 80초 가량의 티저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은 지드래곤의 생일을 축하하는 뜻으로 YG 양현석 대표가 직접 공개한 것으로 지드래곤의 새 앨범 수록곡이자 YG 새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WINN)'의 타이틀 곡으로 사용될 '세상을 흔들어'의 티저 영상이다.

지드래곤은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사했다. 빨간색으로 온몸을 칠하고 같은 색의 플라스틱 모자, 여기에 골드톤의 매우 거친 액세서리를 매치하며 강렬한 인상을 낳았다. 이어 가시를 세운 흰색 모자에 진한 아이메이크업으로 오싹한 이미지를 연출하기도 했다.
블랙, 레드, 화이트 세 가지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티저 영상은 지드래곤만이 표현할 수 있는 남다른 비디오 아트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기하하적 패턴의 화면과 음악이 후반으로 향할수록 정신없이 온몸을 흔드는 지드래곤의 과격한 몸동작이 역동성을 고조시켰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지드래곤 세상을 흔들어, 티저부터 대박", "지드래곤 세상을 흔들어 진짜 세상 흔들 노래!", "지드래곤 세상을 흔들어 빨리 풀버전 보고싶어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솔로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31일과 9월 1일 서울 체조 경기장에서 솔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인 ‘원 오브 어 카인드 : 더 파이널(ONE OF A KIND : THE FINAL)’을 개최한다.
osensta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