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서경석, 육사50기 수석 공식확인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8.18 23: 18

[OSEN=방송연예팀] '진짜사나이' 개그맨 서경석이 육군사관학교 수석합격 사실을 방송에서 공식 확인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경석은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장아론 교육생과 얘기를 나누던 중 그로부터 "사실 이제 와서 밝히는 건데 나는 장교다. 육사 69기"라는 실토를 들었다. 하지만 서경석은 이에 놀라기보다 오히려 "69기면 나하고 19살 차이다. 나 50기다"라고 당당히 꾸짓듯 말해 주위를 깜작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장아론 교육병은 "여기 대대장님하고 같은 기수"라고 답했다. 

이날 '진짜사나이' 제작진은 방송을 통해 당시 일간지에 실린 '수석합격자' 단신으로 서경석의 육사 수석 합격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화면에 등장한 이 기사에는 '육사 동대전고 서경석'이란 고딕 활자 제목 아래 '육군사관학교 50기(90년도)신입생의 수석합격자는 동대전고 출신의 서경석군(18)으로 9일 밝혀졌다. 육사는 10일 3백명의 최종합격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라는 기사가 게재됐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일밤-진짜 사나이'는 무수면 30시간째에 돌입, 굳건히 40시간의 무수면 정예수색교육을 이겨내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꾸며졌다.
osenstar@osen.co.kr
'일밤-진짜 사나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