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성과 결혼' 서태지, "훨씬 안정적 작업"...9집 기대감 ↑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3.08.21 23: 19

[OSEN=이슈팀] 서태지 이은성 커플이 지난 6월 26일 서울 평창동 자택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 사이에서는 서태지의 9집 발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5월 이은성과의 결혼 계획 소식을 팬들에게 먼저 알렸던 서태지는 21일 오후 서태지닷컴 리뉴얼을 기념해 글을 올리며 "얼마 전 가족들끼리 모여서 뜻 깊은 결혼식도 잘 올렸고 집들이 겸 해서 여러 지인들도 초대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있다"고 결혼식 소식을 전했다.
서태지는 "결혼발표 이후에 아무 소식이 없어서 궁금했었지? 나는 나름 바쁘게 잘 지내고 있었어~ 얼마 전 가족들끼리 모여서 뜻 깊은 결혼식도 잘 올렸고 집들이 겸 해서 여러 지인들도 초대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있어"라며 "이제 가정도 꾸리고 부모님과 함께 지내다 보니 좋은 점들이 참 많은 것 같아 소소한 일상 속에 큰 행복들이 숨어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리고 왠지 철도 좀 드는 것 같고 ㅋ (철들면 안 되는데^^;;;) 아무튼 좋은 변화가 생기는 것 같은 기분이야 ^ ^"라고 근황을 전했다.

특히 내년 컴백을 목표로 곡작업에 매진하고 있는 서태지는 "한 가지 걱정되었던 부분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이제는 생활패턴이 많이 바뀌게 되니까 예전에 혼자 지내며 작업할 때보다 혹시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는 건 아닐까 하고 내심 걱정이 많았는데.. 그런데!! 의외로 예전보다 훨씬 안정적으로 작업이 되더라고 ^ ^"라며서 "그래서 다행이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 새삼 가정이라는 울타리가 참 포근하고 든든한 것이었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암튼 그래서인지 요즘 들어 작업도 좀 풀리는 것 같아서 기분도 살짝 UP 되어있어 ㅎㅎ   (여기가 그 술술~ 풀린다는? 덕질 공간이야~)"라고 만족스러워 했다.
이어 "그나저나 내가 빨리 돌아온다고 해놓고 ㅠ 이번 공백기가 너무 길어져서 새 음반을 기다리는 너희에게 미안한 마음뿐이구나. 휴~"라고 한숨을 내쉰 서태지는 "하지만 오랜 기다림 끝엔.. 알지? 꼭!! 멋진 9집 들고 찾아갈 테니 각자 열심히 지내다 보면 곧 예전처럼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나고 있을 거야. ^ ^ 암튼 모두들 빨리 보고 싶다~"라고 적어 곡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osensports@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