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현아가 제안하는 올가을 섹시 청청 패션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8.22 17: 38

지바이게스 뮤즈 현아 FW 화보 컷 공개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올가을 청청 데님패션을 제안했다. 캐주얼브랜드 지바이게스는 22일 포미닛 현아의 2013 FW 화보 컷을 공개했다.
지바이게스의 뮤즈로 활약중인 현아는 이번 FW 화보에서 티셔츠, 팬츠 등을 활용한 가을 패션을 선보이며 젊음의 에너지와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했다.

‘데님 패션의 감각적인 재해석’이란 콘셉트를 바탕으로 진행된 화보에서 현아는 훈훈한 남성 모델과 호흡을 맞추며 데님 재킷 및 팬츠, 블랙 워커를 세트로 착용해 청청 패션 커플 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독특한 프린트 티셔츠와 블랙 컬러 팬츠로 펑키한 캐주얼 룩을 완성하는 등 올 가을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다.
노출 없이도 감출 수 없는 S라인 몸매와 요염함을 드러낸 현아는 흑발에 새하얀 피부로 청초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생기 넘치는 표정 연기로 발랄한 느낌을 더해 그녀만의 소녀적인 감성을 어필했다는 후문.
올 가을 10대, 20대의 시선을 사로잡을 데님 스타일의 진수를 보여주겠다는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와 현아의 FW 화보 컷은 지바이게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그리고 패션 매거진 9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luckylucy@osen.co.kr
지바이게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