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비밀’ 황정음-배수빈, 달달커플 인증샷 ‘첫호흡 맞아?’




[OSEN=강서정 기자] ‘비밀’의 황정음과 배수빈이 드라마를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추는 데도 달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커플 인증샷을 공개했다.

23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은 황정음과 배수빈의 ‘달달 손브이(V)’ 직찍컷을 선보였다.

사진 속에서 황정음과 배수빈은 어깨를 맞댄 채 브이를 그리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는 극 중 유정(황정음 분)과 연인인 도훈(배수빈 분)의 7년 전 과거신. 촬영 중 카메라를 발견한 황정음과 배수빈은 꽃미소를 지어 보이며 깜찍한 손브이를 잊지 않았다.

해당 사진 촬영은 최근 서울 종로의 한 카페에서 진행됐다. 두 사람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추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시간 나는 틈틈이 서로의 배역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받는 등 벌써부터 도훈과 유정에게 몰입한 듯 남다른 친화력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커플사진으로 달달한 분위기를 선사한 황정음과 배수빈이 ‘비밀’에서는 어떤 반전의 비밀을 지닌 커플로 등장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황정음과 배수빈은 ‘비밀’에서 각각 순정 억척녀와 냉정한 야망가로 변신, 처절한 사랑의 끝을 보여주며 지성, 이다희와 함께 긴장감 돋는 사각 러브라인을 펼칠 예정이다. ‘비밀’은 KBS 2TV ‘칼과 꽃’ 후속으로 오는 9월 25일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