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G마켓·11번가서 신학기 맞이 할인 이벤트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8.26 15: 23

글로벌 PC기업 에이서가 신학기를 맞아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학기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는 Good 시리즈로 에이서의 '아스파이어 V5-122P' 제품을 선정, 특가 판매한다. 100대 한정수량으로 기존 판매가 59만 9000원에서 10만 원을 할인하며 구매자에게는 터치펜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서 '아스파이어 V5-122P'는 세계 최초로 AMD의 테마쉬 플랫폼을 장착한 울트라 포터블 노트북으로, 저전력과 강력한 성능이 특징이다. 카드사 별로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로 구매 가능하다.

11번가에서는 '2013 에이서 썸머 기프트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아스파이어 V5' 시리즈를 구매하는 이에게는 전용 키스킨과 액정보호필름을, '아스파이어 S' 시리즈를 구매하는 이에게는 접이식 노트북 쿨러를, 에이서의 울트라북 컨버터블 '아스파이어 P3'와 '태블릿 아이코니아 B1'을 구매하는 이에게는 터치펜과 액정 보호 필름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모델에 따라 노트북 가방, 고급 백팩 등이 증정된다. 
밥 센(Bob Sen)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에이서는 신학기를 맞아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이서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푸짐한 사은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fj@osen.co.kr
에이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