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바다가 오준성 작곡가와 함께 작업한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 OST Part.4 타이틀곡 '스테이(Stay)'를 공개한다.
2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스테이'는 가슴 속 깊이 차오르는 사랑의 감정을 느낀 여자의 간절한 고백을 담아낸 감성 발라드. 감미로운 멜로디와 은은한 스트링 연주가 어우러져 마치 뮤지컬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곡으로, 이미 방송을 통해 일부 공개되며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감과 주목을 받아왔다.
바다는 해당 곡을 통해 여성미 물씬 풍기는 보이스와 특유의 창법으로 사랑에 대한 감정을 절제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감성으로 소화해 디바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한 이번에는 극중 각기 다른 4명의 여주인공들의 심리와 갈등을 고조시키며 여심을 자극했던 스코어 뮤직 7곡이 추가로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공개되는 바다의 '스테이(Stay)'와 스코어 뮤직 7곡은 오준성 작곡가의 작품으로, 오준성은 ‘주군의 태양’, ‘신의’, ‘시티헌터’,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등 드라마 OST 에서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음악감독 겸 작곡가이며, 주옥같은 테마 곡과 스코어 뮤직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