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방송연예팀] 깜찍하고 예쁜 용모로 최근 인기 급상승중인 윤진이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이하 ‘우결4’) 출연 제의를 끝내 고사한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로부터 아쉬운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우결'은 그동안 손담비, 황우슬혜 등 수많은 신데렐라 미녀스타를 발굴해낸 장수 예능 시리즈. 연예인들의 가상 결혼생활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발판삼아 이 들의 알콩달콩 신혼 이야기를 시청자에게 보여주는 컨셉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윤진이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진이 '우결' 고사에 대한 질문에 2일 “윤진이 씨가 ‘우결4’ 출연 검토를 한 것은 맞다. 하지만 다른 스케줄 등의 이유로 인해 아쉽지만 출연을 고사했다”고 밝혔다.
한편 윤진이는 최근 종영한 KBS 2TV ‘천명’에서 안정된 사극 연기력을 뽐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지난 달 14일 공개된 가수 강승윤의 ‘맘도둑’ 뮤직비디오에 출연, 현장에서 귀여운 매력을 과시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깜찍하고 귀여운 ‘포켓걸’의 진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잡티 없이 투명한 피부와 햇살보다 눈부신 미소로 사랑스러움을 더해 눈길을 끈다.
윤진이의 이 같은 매력은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고스란히 묻어난다.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 감성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강승윤과의 알콩달콩 귀여운 로맨스를 담았다. 그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반달 눈웃음으로 남심(男心)을 녹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윤진이는 촬영 당시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 감성을 물씬 풍겨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일정과 찌는 듯한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스태프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을 건네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그는 최근 종영한 KBS 2TV ‘천명’을 통해 말괄량이 왈패소녀 소백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사랑 받았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osensta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