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가 있는 가을 출사…삼성전자, ‘Falling in Fall 페스티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9.02 15: 05

삼성전자가 출사의 계절 가을을 맞아 카메라 구매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스마트 카메라 Falling in Fall 페스티벌’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삼성 디지털프라자, 딜라이트숍에서 삼성 ‘갤럭시 NX’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보호필름과 핸드 그립은 물론, 프리미엄 브라운 가방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삼성 갤럭시 NX 제품을 등록 후 자신의 블로그에 개봉기나 인증샷을 올리면 100%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도 증정한다.
삼성 스마트 카메라 NX300과 NX2000 구매자도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추가 배터리와 보호 필름을 받을 수 있으며, 어도비 라이트룸 S/W, 카메라 가방, 16GB 마이크로SD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을 나들이 겸 출사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카메라 활용에 도움이 되는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서울 상암동 월드컵 공원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스마트 카메라 Falling in Fall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