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프로야구2K' 모델 발탁..아찔 시구패션 계속된다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9.02 15: 21

클라라가 '프로야구2K'의 새로운 홍보모델로 발탁되며, 야구 게임 콘셉트에 맞는 화보를 공개했다. 넥슨은 2일 미국 유명 게임업체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의 홍보 모델로 ‘클라라’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현재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클라라는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로 ‘프로야구2K’의 하반기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클라라는 업데이트 관련 화보 및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프로야구2K’에서는 오는 10월부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시점에 맞춰 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프로야구2K’에서는 게임 내 주요 인터페이스 개편을 진행하여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으며, 이달 22일까지 신규 구단을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선호구단 선수팩과 주요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타터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 스포츠 전문 채널 SPOTV와 제휴를 맺고 프로야구2K 홈페이지에서 프로야구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방송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 경기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하여 ‘프로야구 예매권’,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luckylucy@osen.co.kr
넥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