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우결 출연 무산에 누리꾼들 "아쉽네" 탄성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3.09.02 16: 43

[OSEN=이슈팀] 깜찍하고 예쁜 용모로 젊은 남성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윤진이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이하 ‘우결4’) 출연 제의를 끝내 고사한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신사의품격으로 데뷔해 남성팬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윤진이의 우결 출연 무산 소식에 시청자들과 누리꾼들은 아쉬운 탄성을 지르고 있다.
특히 '우결'은 그동안 손담비, 황우슬혜 등 수많은 신데렐라 미녀스타를 발굴해낸 장수 예능 시리즈. 연예인들의 가상 결혼생활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발판삼아 이 들의 알콩달콩 신혼 이야기를 시청자에게 보여주는 컨셉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우결4’는 현재 조정치와 정인, 정진운과 고준희가 하차를 앞두게 되면서 새로운 출연자를 물색 중이다.

윤진이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진이 '우결' 고사에 대한 질문에 2일 “윤진이 씨가 ‘우결4’ 출연 검토를 한 것은 맞다. 하지만 다른 스케줄 등의 이유로 인해 아쉽지만 출연을 고사했다”고 밝혔다.
윤진이 우결 출연 무산 소식에 누리꾼들은 "윤진이 우결 출연 무산, 너무 아쉽네" "윤진이 우결 무산, 메아리 못봐서 섭섭하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