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신곡 ‘블랙’ 호감 수지에 “그럼 사”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9.03 19: 53

[OSEN=방송연예팀]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에게 앨범 구매를 제안했다.
수지는 3일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Black) 노래 좋다. 블랙 블랙한 게”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지난 2일 발매된 지드래곤의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블랙’을 뜻하는 것.
지드래곤은 자신의 신곡에 호감을 보인 수지에게 “그럼 사”라고 재치 있게 답장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의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답장 한 번 쿨하네”, “서로 트윗도 하고 보기 좋다”, “수지는 어떤 반응 보였을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2일 발표한 두번째 솔로앨범 ‘쿠데타(COUP D'ETAT)’ 파트1이 해외 7개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미국에서는 23위를 차지했다. 또한 3일 오전 현재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총 7개 국가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더불어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등 8개 차트에서 1위를 기록,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