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이 홍대 인근에 9월 6~7일, 27~28일 4일간 휴먼 이퀄라이저 스튜디오(Human Equalizer Studio)를 설치 운영한다.
하이네켄이 선보이는 휴먼 이퀄라이저 스튜디오는 참가자들이 신나는 음악과 함께 춤을 추면, 마치 오디오의 사운드 이퀄라이저처럼 디지털로 표현되는 시스템이다. 지난 8월 초에 열렸던 '2013 지산 월드 락 페스티벌'에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홍대에서 운영되는 휴먼 이퀄라이저 참가자들은 당일 열기를 간직할 수 있는 영상과 소정의 상품을 제공 받는다. 참가자들이 휴먼 이퀄라이저 스튜디오에서 춤을 춘 영상은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 뮤직 어플리케이션(www.heineken-music.com)을 통해 자신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려 지인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하이네켄은 페이스북 방문자들의 투표를 통해 총 10명의 베스트 댄서를 뽑을 예정이며, 투표에 참여한 방문자들에게도 ‘2013 Heineken Presents Sensation’ 티켓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 된다.
세계적인 댄스 이벤트 ‘2013 Heineken Presents Sensation’은 퍼포머들의 멋진 스테이지 쇼, 아크로바트, 최첨단 조명 쇼, 레이저, 불꽃 쇼에 맞춰 세계적으로 유명한 DJ들이 디제잉을 하는 다이내믹한 이벤트다. 우리나라에서는 2012년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개최 돼 2만 여 명의 관객을 유치한 바 있다.
올해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Alice in Wonderland)를 모티브로 한 'Wicked Wonderland'라는 쇼 테마로 최첨단 조명과 데코레이션, 퍼포먼스를 구현할 예정이다.
100c@osen.co.kr
하이네켄 휴먼 이퀄라이저를 즐기고 있는 참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