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힘찬 영재 MC 발탁, '쇼챔피언'서 맹활약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9.04 21: 16

B.A.P 힘찬 영재 MC 발탁 소식에 B.A.P 팬들이 뜨겁게 환호하고 있다. 요즘 대세돌로 통하는 카리스마 매력의 보이그룹 B.A.P 멤버 힘찬과 영재는 MBC Music 가요프로 ‘쇼챔피언’ 스페셜 MC로 발탁돼 재치만점 진행 솜씨를 발휘했다.
B.A.P 힘찬 영재는 4일 오후 6시에 전파를 탄 '쇼챔피언'에서 스페셜 MC로 등장, 능숙하고 안정된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 능력을 인정받았다. B.A.P의 보컬을 책임지고 있는 힘찬 영재는 이에 앞서 케이블방송 엠넷의 연예정보 프로 ‘와이드 연예뉴스’에서도 이미 단짝 MC콤비로서의 화끈한 기량을 발휘한 바 있다.
특히 힘찬은 가수 데뷔 전에 SBS-MTV 음악프로 ‘더 쇼(The Show)’의 메인 MC로 활약, 그 당시 이미 빼어난 진행 솜씨를 뽐낸바 있다.

한편, B.A.P 힘찬 영재 MC 발탁과 함께 B.A.P는 데뷔 후 첫 DVD를 발매 소식도 동시에 전했다.
TS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B.A.P가 오는 10일 지난 5월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어스 퍼시픽 투어(B.A.P LIVE ON EARTH PACIFIC TOUR)’의 첫 방문지였던 미국에서의 여정을 담은 ‘비에이피 첫번째 어드벤처: 10,000 마일즈 인 아메리카(B.A.P 1ST ADVENTURE: 10,000 Miles in AMERICA)’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mcgwire@osen.co.kr
T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